여행

[스페인 여행] 스페인 칸타브리아, 즐길거리 best 12를 알려드릴께요!

봇다리 여행객 2023. 5. 29. 23:26
728x90
반응형

 

진짜 스페인을 보고 싶다면?

 

여러분들에게 저는 스페인 북부의 '칸타브리아'를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아스투리아스와 바스크 지방 사이에 자리 잡고 있는 이 지역은 

 

스페인에서 가장 작은 지역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작은 지역일지라도 그 볼거리는 상상 이상이 될 테니,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세요!

 

 


칸타브리아는 험준한 해안선, 믿을 수 없는 해변의 풍경, 흐르는 강,

 

그리고 산악 봉우리들이 인상적으로 혼합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그게 다가 아닙니다.

 

아름다운 도시의 모습, 매혹적인 고고학 유적지들과 많은 와이너리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이 지역은 아직 대중적으로 알려진 관광지가 아니기에, 

 

조금 더 여유롭고 조용하면서 도시 자체를 온전하게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지금 칼라브리아에서 할 수 있는 모든 것들을 경험하시고,

 

스페인의 이 아름다운 지역을 탐험하기에 완벽한 시기라고 생각해요.

 

 

 

 

 

12. 코밀라스 (Comillas)

 

 




코밀라스는 극적으로 바다로 돌출된 반도에 위치한 그림 같은 마을입니다.

 


험준한 해안선, 구불구불한 언덕, 울창한 숲을 포함한 아름다운 자연경관으로 둘러싸인 그 마을은 

 

일광욕을 하기에 완벽한 화려한 초승달 해변을 자랑합니다.

 


그것은 또한 자갈길, 모더니스타에서 영감을 받은 건물들, 

 

그리고 우아함과 아름다움으로 사로잡는 역사적인 건축물들로 유명합니다.

 


이 마을의 가장 유명한 랜드마크 중 하나는 유명한 건축가 안토니 가우디가 설계한 독특한 건물인 엘 카프리초 데 가우디입니다. 

 

그 건물은 다양한 건축 양식을 특징으로 하고 화려한 타일과 복잡한 철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코밀라스의 다른 인기 있는 명소로는 아름다운 정원이 있는 거대한 네오 고딕 건축물인 소브레라노 궁전과 19세기 이후 중요한 배움의 중심지인 교황청 대학이 있습니다.

 


그 마을은 또한 방문객들이 칸타브리아 전통 요리와 현지에서 생산된 와인을 맛볼 수 있는 몇몇 훌륭한 레스토랑과 바의 본거지이기도 합니다.

 

 

 

 

 

 

11. 산토 토리비오 수도원 (Santo Toribio Monastery)

 

 

 



칸타브리아 산맥에 자리잡은 산토 토리비오 수도원은 

 

포테스 마을 근처에서 매우 존경받는 종교적인 장소입니다.

 


6세기로 거슬러 올라가는 이 로마 가톨릭 수도원은 스페인의 가장 중요한 순례지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예수가 십자가에 못박힌 십자가 조각을 보관하고 있다고 전해집니다.

 


그 장소는 또한 16세기의 유명한 제단화를 포함한 놀라운 고딕과 

 

르네상스 건축과 아름다운 예술작품을 특징으로 합니다.



방문객들은 수도원의 화려한 예배당과 회랑을 탐험하고 

 

언덕 꼭대기 위치에서 주변 시골의 장관을 볼 수 있습니다.

 


종교적인 의미 외에도, 산토 토리비오 수도원은 피코스 데 유로파 국립공원의 중심부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것은 하이킹, 등산, 야생동물 관람과 같은 다양한 야외 활동을 제공합니다.

 


이 지역에서 며칠을 보낼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해, 산탄데르에서 당일치기로 산토 토리비오 수도원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10. 엘 소플라오 동굴 (El Soplao Cave)

 

 




엘 소플라오 동굴은 스페인 북부 칸타브리아 지역에서 가장 추천하는 장소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수백만 년의 물 침식에 의해 조각된 장관인 지질학적 형성은 종유석, 석순 및 기타 광물 퇴적물의 독특한 형성을 특징으로 합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그들은 매혹적인 특이한 모양과 색깔을 띠게 되었습니다.

 


지질학, 자연사, 그리고 자연 세계의 경이로움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겐 필수 코스의 동굴 여행입니다. 

 

일련의 좁은 통로와 동굴을 통해 자연경관을 가까이에서 볼 수 있습니다.

 


지질학적 특징 외에도, 엘 소프라오 동굴은 거미, 딱정벌레, 그리고 갑각류를 포함한 

 

지하 동물의 독특한 생태계의 본거지이기도 합니다. 

 

그 동굴은 또한 동굴의 역사와 지질학적, 생물학적 특징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발견하려는 과학자들을 위한 연구 장소이기도 합니다.

 

 

 

 

 

9. 라레도 (Laredo)

 

 




라레도는 칸타브리아를 방문하는 모든 방문객들이 꼭 들러야 할 코스입니다.

 

이곳은 방문객들에게 그림 같은 해안 도시 환경 안에서 역사, 문화, 그리고 자연의 아름다움의 멋진 광경을 보여줍니다.

그 마을은 풍부한 유산을 보여주는 몇몇 주목할 만한 랜드마크와 기념물과 함께 중세 시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긴 역사를 자랑합니다.

이 마을의 가장 상징적인 건축물 중 하나는 산타 마리아 데 라 아순시온 교회입니다. 

 

13세기에 지어진, 그것은 눈에 띄는 종탑과 인상적인 스테인드글라스 창문을 자랑하는 멋진 고딕 스타일의 교회입니다.

다른 주목할 만한 명소로는 16세기 샌프란시스코 수녀원과 해적의 공격으로부터 마을을 지키기 위해 17세기에 지어진 인상적인 산토냐 요새가 있습니다.

관광을 하지 않을 때, 여러분은 또한 해안을 따라 수 마일에 걸쳐 아름답게 펼쳐져 있는 아름다운 해변에서 다양한 수상 스포츠와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8. 푸엔테 데 케이블카 (Fuente Dé Cable Car)

 

 

 

 


고소공포증이 있다면 Fuente Dé Cable Car를 여행코스에서 제외하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높은 곳에 공포심이 없는 분이시라면, 

 

피코스 데 유로파 국립공원에 있는 이 인기 있는 명소는 꼭 방문해야 합니다.



이 케이블카는 1966년부터 운영되어 왔으며 

 

방문객들을 푸엔테 데 마을에서 1.8km의 고도까지 4분 거리로 데려다줍니다.

 


그것은 연중 내내 운영되며 

 

당신이 피코스 데 유로파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는데엔 큰 시간과 노력을 들일 필요 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이곳의 주변 산과 계곡의 전경은 가히 장관입니다. 

 

맑은 날에는 멀리서도 잘 보입니다.

 


여러분이 정상에 도착하면, 

 

방문객들은 쉬운 코스에서부터 어려운 코스까지 다양한 등산로를 걸을 수 있고, 

 

더 놀라운 산맥 경관을 볼 수 있습니다.

 


케이블카는 또한 몇몇 등산로의 출발점이기도 합니다. 

 

그중 하나는 스페인에서 가장 도전적인 등반 중 하나로 여겨지는 나란호 드 불네스로도 알려진 피쿠 우리엘루의 등반입니다.

 

 

 

 

 

 

7. 카바르세노 자연공원 (Cabárceno Natural Park)

 

 

 

 


페나고스에 위치한 카바르치노 자연공원은 칸타브리아의 가장 인기 있는 관광 명소 중 하나입니다.

120종 이상의 동물들의 서식지인 이 공원은 1989년 이전의 노천 철광산에 만들어졌습니다. 

 


이 공원은 아프리카 사바나, 호주 오지, 그리고 유럽 숲과 같은 독특한 생태계를 나타내는 다른 지역들로 나뉘어 있습니다.

여러분은 걸어서, 차를 타고, 또는 공원의 다른 지역들을 안내하는 특별한 사파리 스타일의 버스를 타고

 

이 곳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볼 수 있는 몇몇 동물들은 코끼리, 사자, 호랑이, 고릴라, 그리고 곰을 포함합니다.

 


이 훌륭한 생물들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공원은 또한 그들의 보존과 서식지 보호의 중요성에 대한 교육 워크숍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6.  포테스 (Potes)

 

 


포테스는 스페인 북부 칸타브리아 지역의 중심부에 자리 잡은 매력적인 마을입니다. 

 

풍부한 역사와 놀라운 자연 환경으로 유명한 이곳은 중세의 거리, 전통적인 석조 주택, 그리고 숨 막히는 산의 경치가 있는 사랑스러운 장소입니다.

 


피코스 데 유로파 산맥의 산기슭에 위치한 이곳은 주변의 자연미를 탐험하고자 하는 등산객, 등산객 및 야외 애호가들에게 이상적인 기지입니다.

 


포테스는 미식가로도 유명합니다. 

 

코키도 레바논에고(풍부한 고기와 병아리콩 스튜)와 오루조(현지 술)와 같은 칸타브리아 전통 음식이 대표적입니다.

 


방문객들은 마을의 주요 광장인 플라자 마요르에서 이러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곳에서 여러분은 카페, 식당, 그리고 가게들로 가득 찬 활기찬 허브를 발견할 것이고, 

 

그것은 사람들을 관찰하기 위한 훌륭한 기지가 됩니다.


게다가, 그 마을은 현재 그 마을의 역사와 문화를 보여주는 박물관이 있는 중세 탑인 Torre del Infantado와 같은 역사적인 랜드마크의 본거지입니다.

 

 

 

 

 

5. 산 비 센테 데 라 바르케라 (San Vicente de la Barquera)

 

 

 


오얌브레 자연공원의 중심에 있는 산 비센테 데 라 바르케라는 아름다운 어촌입니다. 

 

에스쿠도 강 어귀에 지어진 이 호텔은 언덕으로 둘러싸인 멋진 위치에 있어 도시와 바다의 환상적인 전망을 제공합니다.

그 오래된 마을은 매혹적인 역사적인 건물들과 기념물들을 자랑합니다. 

 

그들은 13세기 산타 마리아 데 로스앤젤레스의 고딕 교회와 10세기로 거슬러 올라가는 산 비센테 성을 포함합니다.

 


16세기 가톨릭 왕들의 명령으로 지어진 라 마자의 돌다리도 인상적인 기념물입니다.

 

 

 28개의 아치가 눈 덮인 피코스 데 에우로파 산 정상과 비스케이 만 입구를 완벽하게 보여주면서 산 비센테의 놀라운 경치를 제공합니다.

 


푸디들은 또한 산 비센테가 지역 어부들에 의해 매일 잡히는 뛰어난 해산물 요리, 특히 생선과 조개로 잘 알려져 있기 때문에 산 비센테에 오고 싶어 할 것입니다.

 

 

 

 

4. 알타미라 동굴 박물관 (Altamira Cave & Museum)

 

 

 


알타미라 동굴은 놀라운 선사 시대 예술로 알려진 세계적으로 유명한 장소입니다. 

 

이 동굴은 1879년 마르셀리노 산즈 데 사우투올라에 의해 발견되었고 35,000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 인간에 의해 점령된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것의 내부 벽은 들소, 말, 사슴, 기하학적 무늬와 사람의 손자국과 같은 동물들을 특징으로 하는 생생하고 복잡한 그림들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그 예술은 그것의 세부적이고 정교함으로 주목할 만하며 구석기 예술의 가장 훌륭한 예 중 하나로 여겨집니다.

원래의 동굴은 내부의 섬세한 예술을 보존하기 위해 일반인들에게 공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방문객들은 여전히 근처에 위치한 알타미라 박물관에서 동굴의 복제품과 예술 작품을 볼 수 있습니다. 

 

그 박물관은 그 지역의 선사시대, 상호작용적인 전시, 그리고 모든 연령의 방문객들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3. 산탄데르 (Santander)

 

 


산탄데르는 칸타브리아 지역의 수도입니다. 

 

그곳은 아름다운 해변, 역사적인 장소, 그리고 문화적인 명소로 알려진 활기차고 그림 같은 해안 목적지입니다.

이곳은 수영, 일광욕, 휴식을 위한 많은 기회를 제공하는 긴 황금 모래 백사장을 가진 사르디네로 해변입니다.

 


또한 이 도시는 산탄데르 만이 내려다보이는 반도에 세워진

 

장엄한 궁전인 막달레나 궁전의 본거지이기도 합니다. 

 

 

원래 스페인 왕실의 여름 별장으로 지어진 이 궁전은 현재 회의장이자 문화 행사장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게다가, 산탄데르는 수많은 박물관, 미술관, 그리고 극장이 있는 풍부한 문화적 장소를 가졌습니다.

 

그중 하나인 센트로 보틴은 유명한 건축가 렌조 피아노에 의해 디자인되었습니다. 

 

그곳은 현재 정기적인 전시회와 공연이 있는 현대 예술의 중심지입니다.

 

 

 

 

 

2. 카스트로 우르디알레스 (Castro Urdiales)

 

 



비스케이 만에 위치한 카스트로 우르디알레스는 

 

그림 같은 거리, 아름다운 해변, 그리고 역사적인 명소로 유명한 매혹적인 해안 마을입니다.

 


이 마을의 가장 상징적인 랜드마크는 13세기로 거슬러 올라가며 아름다운 스테인드글라스 창문을 자랑하는 산타 마리아 데 라 아순시온의 고딕 스타일 교회입니다.

 


방문객들은 또한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언덕 위에 위풍당당하게 자리 잡고 있는 중세 성곽의 유적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야외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해안선을 따라 몇 개의 경치 좋은 산책로가 여러분을 근처의 산을 지나게 할 것입니다. 

 

가장 인기 있는 것 중 하나는 산티아고 데 콤포스텔라로 가는 길에 마을을 지나는 카미노 데 산티아고입니다.

 


여름 동안, Ostende와 Brazomar의 해변은 수영과 일광욕을 위한 인기 있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1. 산티야나 델 마르 (Santillana del Mar)

 

 


Santillana del Mar는 그 지역의 중세 시대의 과거를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잘 보존된 역사적 건축물과 풍부한 문화유산으로 방문객들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마을입니다.

 


세 거짓말의 마을'로 알려진 그것은 살아있는 박물관으로도 유명합니다.

 

이곳의 자갈길은 꽃으로 가득 찬 발코니로 장식된 아름다운 석조 주택들로 줄지어 있으며, 

 

그들에게는 따뜻한 매력이 있습니다.

 


이 마을의 가장 상징적인 랜드마크는 12세기로 거슬러 올라가는 로마네스크 양식의 교회인 산타 줄리아나 성당입니다. 

 

그것의 복잡한 정면과 인상적인 회랑은 그 마을의 역사적인 의미를 더 많이 전달합니다.

근처에는 유명한 알타미라 동굴 그림의 복제품을 보여주는 알타미라 박물관이 있습니다. 

 

게다가, 산틸라나 델 마르는 지역 상점에서 살 수 있는 도자기와 목공예를 포함한 장인의 공예품으로 유명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