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1편에 이어
호주 여행 2편을 소개해드릴게요!
14. 킹스 캐년 (Kings Canyon)
호주 노던 테리토리(Northern Territory)의 와타르카 국립공원(Watarrka National Park)에 위치한 킹스 캐년(Kings Canyon)은
그 놀라운 크기, 규모 및 멋진 풍경으로 깊은 인상을 남길 것입니다.
이 지역의 주요 명소 중 하나인 이 벌어진 협곡은 4억 년 전에 붉게 물든 사암이 침식되면서 형성되었습니다.
황량한 사막 풍경을 가로지르는 거대한 협곡의 벽은 높이가 100m가 넘고
그 아래에는 작은 개울과 드문 드문 초목이 있습니다.
들쭉날쭉한 절벽, 흥미로운 암석, 그리고 그늘에서 산책을 하든 가장자리를 따라 하이킹을 하든 상관없이
엿볼 수 있는 아름다운 풍경이 있습니다.
Luritja 사람들에게 Kings Canyon은 오랫동안 물의 원천이자 피난처이자
작열하는 태양으로부터 휴식을 취하는 장소였습니다.
오늘날까지도 여전히 신성한 장소입니다.
지독한 더위와 잔인한 기후로 인해 협곡 주변을 하이킹하거나 등반할 때 많은 양의 물을 가져가는 것이 좋습니다.
13. 애들레이드(Adelaide)
걸프 세인트 빈센트(Gulf St Vincent)의 동쪽 해안에 위치한 애들레이드는
남호주(South Australia)의 수도입니다.
애들레이드는 호주에서 다섯 번째로 큰 도시로 인구는 120만 명이 넘습니다.
남호주 인구의 4분의 3 이상이 애들레이드 대도시 지역에 거주합니다.
이 도시는 굽이치는 애들레이드 힐스와 걸프 사이의 평야에 위치하고 있으며
호주의 유명한 와인 산지와 접해 있습니다.
바로사 밸리와 클레어 밸리 지역은 북쪽으로, 맥라렌 베일과 랭혼 크릭 지역은 남쪽으로,
더 시원한 애들레이드 힐즈 지역은 동쪽으로 이어집니다.
'교회의 도시'라는 별명이 붙은 높은 첨탑들이 곳곳에 있어
애들레이드의 그림 같은 자연을 더해주며
현지인과 방문객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멋진 공원과 녹지 공간이 많이 있습니다.
프리미엄 와인 및 식품 재배 지역과의 근접성뿐만 아니라
유럽과 아시아로부터의 이민의 물결은 도시에 독특한 다문화 고급 음식 및 카페 문화를 만들었습니다.
이 문화는 애들레이드 페스티벌(Adelaide Festival)과 애들레이드 프린지 페스티벌(Adelaide Fringe Festival)을 포함하여 3월에 열리는 애들레이드의 예술 축제로 뒷받침됩니다.
12. 블루마운틴 (Blue Mountains)
호주의 경이로운 자연경관 중 가장 접근하기 쉽고 경외감을 불러일으키는 블루 마운틴은
뉴 사우스 웨일스의 시드니 서쪽에 있습니다.
광활한 지역에 펼쳐져 있는 장엄한 산, 고원, 급경사면은 탐험하기에
사랑스럽고 인기 있는 당일 여행이나 주말여행을 떠나기에 좋습니다.
끝없이 펼쳐진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나오는 기름이 뿜어내는 안개 낀 연무의 이름을 딴 이 산에는
때 묻지 않은 자연과 멋진 풍경이 많이 있습니다.
잘 관리된 무수히 많은 등산로와 산악자전거 도로가 곳곳에 있으며
에코 포인트(Echo Point)와 고 벳스 리프(Govett's Leap)에서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산은 오랫동안 군둔구라와 다루 그 부족의 고향이었으며 원주민의 역사와 문화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좋은 장소이기도 합니다.
또한 매력적인 도시와 마을이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Springwood는 아트 갤러리로 유명하고 Leura는 아늑한 공예품 상점과 세련된 레스토랑을 자랑합니다.
11. 그레이트 오션로드 (Great Ocean Road)
빅토리아 주의 남쪽 해안을 따라 구불구불 이어지는 243km 길이의 그레이트 오션 로드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드라이브 코스 중 하나입니다.
1932년에 완공된 이 고속도로는 제1차 세계 대전에서 돌아온 군인들이 건설했으며
목숨을 잃은 사람들을 기리기 위해 세워졌습니다.
멜버른 근처의 해변 리조트 타운인 토키(Torquay)에서 작고 조용한 앨런스포드(Allansford)까지 달리는 이 도로는 웅장한 석회암 시스택, 한적한 만, 멋진 서핑 장소를 지나갑니다.
때로는 열대우림, 비옥한 와인 지대, 끝없이 펼쳐진 유칼립투스 숲을 가로지르며 조용한 해변 마을이 곳곳에 있습니다.
놀라운 서핑으로 유명한 벨스 비치(Bell's Beach)는 멋진 자연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그레이트 오트웨이 국립공원(Great Otway National Park)과 함께 가장 인기 있는 명소 중 하나입니다.
12 사도상은 놀라운 광경을 연출합니다.
무너져가는 바다 스택은 거대한 남극해의 거칠고 위험한 바다에 끊임없이 부딪칩니다.
10. 퍼스 (Perth)
서호주(Western Australia)의 수도인 퍼스(Perth)는
호주의 다른 지역과 매우 고립되어 있지만 느긋한 분위기, 환상적인 문화 유적지 및 다양한 즐길 거리 덕분에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중 하나로 일상적으로 여겨집니다.
선셋 코스트(Sunset Coast)를 따라 북쪽으로 뻗어 있는 해변이든,
스완 강(Swan River) 가장자리에 있는 공원, 산책로, 피크닉 장소 등 퍼스의 많은 관광 명소는 물 근처에 있습니다.
지역 주민들에게 "Freo"로 알려진 Fremantle은 도시의 항구이며
최근 예술가와 학생들의 안식처로 명성을 얻은 분주한 선착장입니다.
프리맨틀에서 북쪽으로 불과 몇 마일 떨어진 코테슬로 비치는 퍼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해변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도시공원 중 하나인 1,000 에이커 규모의 Kings Park는 도시가 내려다보이는 언덕인 Mount Eliza를 둘러싸고 있으며 공중 산책로가 있는 식물원과 State War Memorial 공원을 자랑합니다.
퍼스 동물원(Perth Zoo)은 방문자에게 캥거루와 호주 고유의 다른 동물을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퍼스의 페리 서비스는 날지 못하는 새들이 매일 먹이를 주는 모습을 볼 수 있는 차 없는 로트네스트 섬이나 더 가까운 펭귄 섬으로 방문자를 안내합니다.
돌고래와 함께 수영을 하거나, 강가에서 바비 인형을 쏘아 올리거나,
호주에서 가장 큰 수족관인 서호주 수족관(Aquarium of Western Australia)을 탐험하든,
태양과 바다를 사랑하는 퍼스에서는 수중 모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9. 캥거루 아일랜드 (Kangaroo Island)
호주에서 세 번째로 큰 섬인 캥거루 아일랜드(Kangaroo Island)는
케이프 자비스(Cape Jarvis)에서 페리로 약 45분 거리에 있는 남호주 해안 바로 옆에 있습니다.
주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인 손길이 닿지 않은 쾌적한 풍경은 놀라운 풍경과 풍부한 야생 동물의 고향입니다.
거대한 모래 언덕과 우뚝 솟은 절벽에서 큰 동굴과 놀라운 암석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수많은 자연보호 구역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곳에는 가시두더지, 코알라, 캥거루가 서식하며 펭귄, 바다사자, 돌고래도 해안가에서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풍경은 하이킹, 샌드보딩, 스쿠버 다이빙 등 모든 종류의 야외 활동에 적합합니다.
풍부한 자연 자원, 야생 동물, 레크리에이션 기회 외에도 Kangaroo Island는 방문객들이 시음할 수 있는 맛있는 현지 농산물과 고급 와인을 자랑합니다.
네 개의 주요 마을 중 한 곳이나 섬 곳곳에 있는 작은 농장과 와이너리에서 시음할 수 있습니다.
8. 브리즈번 (Brisbane)
인기 관광지인 브리즈번은 일년 내내 아름다운 햇살이 내리쬐는 활기차고 역동적인 곳입니다.
인구는 약 200만 명으로 시드니, 멜버른에 이어 호주에서 세 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선샤인 스테이트에 위치한 많은 방문객들이 북쪽과 남쪽에 위치한 환상적인 리조트와 해변으로 가는 길에 들릅니다.
브리즈번 강 옆에 위치한 이 도시의 환상적인 기후는 이곳에서 야외 활동이 매우 인기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전거 타기, 등산 및 하이킹이 두드러지는 거대한 카탈로그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즐겁고 친근한 도시인 브리즈번의 활기찬 음악 현장은 브리즈번을 세계 음악의 수도로 만들었으며 시내에는 멋진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많은 장소가 있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멋진 레스토랑과 바가 가득한 브리즈번은 놓쳐서는 안 될 곳입니다.
7. 태즈메이니아 (Tasmania)
섬나라 태즈매니아는 다른 나라와 격리되어 있을 수 있지만
여전히 호주에서 방문하기 가장 좋은 곳 중 하나입니다.
정부가 천연자원을 보존하기 위해 노력함에 따라 그 지역의 거의 절반이 보호되고 있습니다.
황량한 황야와 고산 고원에 멋진 백사장, 폭포, 숲이 산재해 있어 지형을 탐험하는 것은 그야말로 매혹적입니다.
험준한 해안을 따라 보트 여행을 하는 것도 똑같이 보람이 있으며 길을 따라 돌고래, 펭귄, 바다표범도 볼 수 있습니다.
훌륭한 현지 농산물이 풍부한 수도인 호바트에서 먹고 마시는 것은 절대적인 즐거움이며 레스토랑과 바는 신성합니다.
이 섬은 또한 일 년 내내 다양한 종류의 훌륭한 축제를 개최하여 현지 맥주와 와인 또는 예술과 음악 행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6. 휘트선데이 제도 (Whitsunday Islands)
호주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지 중 하나인 휘트선데이 제도는
퀸즐랜드의 북동쪽 해안에 흩어져 있으며 따뜻하고 청록색 바다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Great Barrier Reef)의 일부이기 때문에
군도의 대부분이 국립공원 내에 속해 있어 멋진 풍경과 그림처럼 완벽한 해변이 많습니다.
풍부한 수중 자원과 형형색색의 산호초로 인해 Whitsundays는 스노클링과 스쿠버 다이빙을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74개의 섬과 작은 섬 주변을 항해하는 것도 태양이 내리쬐는 모래사장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Whitehaven Beach에서 군도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 중 하나를 자랑합니다.
휘트선데이 제도는 주로 뛰어난 자연미로 유명하지만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원주민 고고학 유적지가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목가적인 섬은 현재 주로 사람이 살지 않고 개발되지 않았으며 여기저기서 몇 개의 리조트와 캠프장만 찾을 수 있으므로 본토의 에얼리 비치에서 투어와 활동을 예약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5. 멜버른 (Melbourne)
빅토리아 주의 수도인 멜버른은 호주에서 두 번째로 인구가 많은 도시입니다.
포트 필립(Port Phillip)의 큰 자연 만에 있는 호주 남동쪽 끝 근처에 위치한 멜버른은
국가의 문화 수도이자 중요한 항구로 간주됩니다.
삶의 질이 높아 세계 각국의 시민들이 거리로 몰려들었다.
이곳의 다문화 인구는 이곳을 탐험하기에 매력적인 곳으로 만드는 맛있는 요리와 독특한 동네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멜버른의 시티 센터 지구는 도시에서 가장 눈에 띄는 랜드마크인 플린더스 스트리트 기차역을 포함하여 가장 많은 관광 명소를 자랑합니다.
Edwardian Era 역 입구에 걸려 있는 여러 개의 시계는 인기 있는 만남의 장소입니다.
마천루 유레카 타워는 남반구에서 가장 높은 88층 전망대를 갖추고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만과 그 너머의 녹색 단데농 산맥의 탁 트인 전망을 위해 유리로 둘러싸인 구획으로 나갈 수 있습니다.
칼튼 지구에서 방문객들은 남반구에서 가장 큰 박물관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멜버른 박물관(Melbourne Museum)은 토착 문화부터 축구와 경마의 매력에 이르기까지 호주의 풍부한 사회사를 전시하고 있으며 호주의 자연사를 설명하는 광범위한 전시물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야외 활동을 원하는 방문객은 도시의 공원을 즐길 수 있으며,
대부분은 크고 성숙한 나무로 그늘이 있습니다.
수영과 일광욕을 즐기기에 멜버른의 베이사이드 해변이 이상적입니다.
복고적인 느낌을 위해 Brighton Beach에는 다채로운 목욕 오두막이 있습니다.
세인트 킬다 비치(St. Kilda Beach)는 수영과 해변을 따라 늘어선 클럽 및 레스토랑으로 인해 가장 인기 있는 해변 중 하나입니다.
새벽부터 해 질 녘까지 멜버른을 방문하는 사람들은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끊이지 않습니다.
4. 카카두 국립공원 (Kakadu National Park)
40,000년 이상 원주민들이 거주해 온 카카두 국립공원(Kakadu National Park)에는
방문하기에 매력적인 5,000개 이상의 고대 암벽화가 있습니다.
엄청난 문화적, 자연적 중요성을 지닌 곳입니다.
공원은 거대하고 방문할만한 가치가 있는 놀라운 자연경관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Kakadu Escarpment는 특히 아슬아슬합니다.
공원 경계 내에 포함된 다양한 생태계를 통해 황량한 사암 급경사면을 1분 동안 하이킹하고 다음에는 폭포와 수영장에서 목욕을 한 다음 나중에 고대 암벽화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매우 유명해질 수 있지만 Kakadu의 넓은 지역은 인적이 드문 길에서 조금만 벗어나면 평화롭고 조용하게 공원이 제공하는 모든 것을 쉽게 즐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3.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 (Great Barrier Reef)
지구상에서 가장 큰 산호초 시스템인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는 그야말로 거대합니다.
호주 퀸즐랜드주 연안의 산호해에 위치한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는 2,900개 이상의 산호초와 수백 개의 섬과 암초로 이루어진 광대한 지역을 둘러싸고 있습니다.
수백만 년 동안 수백만 마리의 살아있는 유기체에 의해 형성된 리프는 이제 세계에서 가장 다양하고 복잡한 생태계 중 하나입니다.
토레스 해협 섬 주민과 호주 원주민이 항상 알고 사용하는 암초는 오늘날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 해양 공원(Great Barrier Reef Marine Park)의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작은 섬들 사이에서 번식하는 다양한 종류의 고래, 돌고래, 바다거북, 바다뱀 및 새 외에도 1,500종의 어류와 360종의 산호를 포함하여 놀라운 해양 생물의 서식지입니다.
산호초를 탐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퀸즐랜드의 북부 해안을 따라 운행하는 수많은 보트 크루즈 중 하나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케언즈 타운은 리프로 가는 주요 관문으로 여겨지지만 타운즈빌, 포트 더글라스, 예푼, 미션 비치, 쿡타운과 같은 다른 타운에서도 크루즈 운행을 제공합니다.
1일 여행에서 여러 날 여행에 이르기까지 이러한 보트 크루즈는 일반적으로 스노클링과 다이빙을 허용하기 위해 특정 정류장에 정박합니다.
암초를 경험할 수 있는 다른 옵션으로는 수중 전망대, 유리 바닥 보트 투어 및 헬리콥터 비행이 있습니다.
2. 울루루-카타추타 국립공원 (Uluru-Kata Tjuta National Park)
세계적으로 유명하고 장엄한 울루루는 불그스름한 붉은 빛깔 때문에 즉시 알아볼 수 있습니다.
그것은 호주에서 가장 유명한 랜드마크 중 하나입니다.
이 거대한 바위는 방문하기에 정말 놀랍고 국립공원이 인기 있는 목적지인 주된 이유입니다.
그 웅장함과 독특함은 그것을 바라보는 사람들의 기억 속에 오래도록 살아 있습니다.
울루루가 주요 명소이지만 카타 티주타의 똑같이 매혹적인 암석은 돌아다니기에 환상적이며 방문객들이 즐길 수 있는 많은 활동이 있습니다.
Anangu 원주민이 소유하고 있는 이 유적지는 그들에게 문화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매우 중요합니다.
화려한 문화 센터에서 그들의 삶의 방식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습니다.
멋진 산책, 자전거 타기, 투어가 많은 이 국립공원의 놀라운 아름다움은 정말 경외심을 불러일으킵니다.
1. 시드니 (Sydney)
그림이 거의 완벽한 시드니는 할 일이 많은 환상적인 도시입니다.
오랜 역사를 지닌 현대 도시인 시드니는 아름다운 항구로 정의됩니다.
이 지역 최초의 주민들은 수천 년 동안 항구 제방을 따라 살았습니다.
이 항구는 1780년대에 호주로 보내진 죄수들의 상륙지이기도 했습니다.
오늘날 페리는 유명한 시드니 하버 브리지(Sydney Harbour Bridge) 아래에서 상징적인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Sydney Opera House)를 지나는 크루즈로 방문객을 모십니다.
모험을 즐기는 여행자는 페리를 타고 맨리 워프(Manly Wharf)로 가서 카약을 빌려 시드니 하버 국립공원(Sydney Harbour National Park) 입구에서 노를 젓거나 맨리 비치(Manly Beach)에서 서핑 강습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페더레이션 클리프 워크(Federation Cliff Walk)는 롤리 리저브 공원(Raleigh Reserve Park)에서 시작하는 5km(3마일) 길이의 산책로로, 바다, 항구, 호주 최초이자 가장 긴 운영 등대인 맥쿼리 등대(Macquarie Lighthouse)의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시드니의 해변은 따뜻한 여름날을 보내거나 수영을 하거나 모래사장에서 휴식을 취하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가장 인기 있는 곳은 Bondi Beach, Manly 및 Coogee이지만 다른 많은 해변도 고유한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 투어 없이는 시드니 방문이 완료되지 않습니다.
덴마크 건축가 Jørn Utzon이 설계하고 1973년에 완공된 범선에서 영감을 받은 공연 예술 단지는 세계에서 가장 독특한 건축 구조물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모험을 즐기는 시드니 방문객에게 하버 브리지에서 심장이 뛰는 등반은 꼭 해야 할 활동입니다.
다른 사람들에게는 유서 깊은 Queen Victoria Building에서의 쇼핑, Rocks 지역의 클럽과 레스토랑 방문, 세계적인 수준의 Taronga 동물원 방문이 놓칠 수 없는 활동입니다.
방문객들은 모든 취향을 수용할 수 있는 국제적인 시드니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호주 여행] 호주 당일 근교 여행 BEST 5 알려드릴께요! (1) | 2023.06.07 |
---|---|
[호주 시드니 여행] 시드니 당일치기 근교 여행 best 11 추천해드릴께요! (2) | 2023.06.02 |
[호주 여행 1편] 호주 여행 꼭 가야하는 여행지 best 25를 추천해드릴께요! (0) | 2023.05.30 |
[스페인 여행] 스페인 칸타브리아, 즐길거리 best 12를 알려드릴께요! (0) | 2023.05.29 |
[여행지 추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궁전 BEST 10! 추천해드릴께요! (0) | 2023.05.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