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호주 시드니 여행] 시드니 당일치기 근교 여행 best 11 추천해드릴께요!

봇다리 여행객 2023. 6. 2. 16:52
728x90
반응형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항구 중 하나를 자랑하는 세련된 시드니는 

 

호주 방문객들이 도착하는 순간부터 특별한 곳으로 들어가고 있음을 알려줍니다.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Sydney Opera House)의 펼쳐진 돛에서

 

하버 브리지(Harbour Bridge)의 높이 솟은 호에 이르기까지 도시의 건축학적 보석은 경이롭습니다.

 

 

 

볼거리와 할 거리가 부족하지 않고 시드니에서 전체 휴가를 보내는 것이 완벽하게 가능하지만 도시에서 차로 가까운 거리에 즐길 수 있는 명소와 관광명소가 풍부합니다. 

 

시드니에서 출발하는 당일 여행은 방문객들에게 무성한 녹색 공원과 포도원에서 햇살이 내리쬐는 넓은 모래사장에 이르기까지 호주 최고의 것을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11. 팜 비치

 

 

 

반도 끝에 위치한 'Palmy'는 현지인들에게 알려져 있듯이 아름다운 해변이 있는 축복받은 곳으로 호주의 고전 연속극 '홈 앤 어웨이'의 배경으로 유명합니다. 

 

시드니 북쪽으로 차로 불과 1시간 거리에 있는 아름다운 환경은 태양을 만끽하고 맛있는 해산물 식사를 즐기거나 바다에서 수영과 서핑을 하기 위해 이곳으로 모여드는 많은 현지인과 관광객을 매료시킵니다. 

 

 

호주에서 가장 독점적인 부동산이 있는 팜 비치는 호주의 부유하고 유명한 사람들이 즐겨 찾는 휴양지입니다.

 

 

 

팜 비치에 가는 방법

 

  • 시드니의 Wynard 역에서 팜 비치까지 버스로 2시간도 걸리지 않습니다. L90은 한 시간에 한 번씩 출발합니다. 하차하면 반짝이는 물과 금빛 모래가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 팜 비치로 운전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보통 1시간 밖에 걸리지 않지만 주말과 여름에는 도로가 상당히 혼잡할 수 있습니다. M1의 도심에서 북쪽으로 나가 A8로 진입하세요. Barrenjoey Road와 Palm Beach로 안내하는 표지판을 만날 때까지 해안까지 이 길을 따라가세요.Ku-ring-gai Chase National Park는 Palm Beach에서 차로 가까운 거리에 있으므로 시간이 있다면 두 곳을 결합하여 하루 여행을 할 가치가 있습니다.
  • 호주의 이 멋진 지역을 탐험하는 좋은 방법은 Ku-ring-gai Chase National Park 주변을 안내하는 가이드 투어를 예약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Palm Beach와 그 아름다운 환경의 유쾌한 전망을 제공합니다. 2시간 30분 동안 즐길 수 있는 이 지역의 아름다운 수로 주변의 카타마란 크루즈와 1시간 동안의 원주민 문화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자연과 문화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매혹적인 하루를 보내십시오.

 

 

 

 

 

 

10. 캥거루 밸리

 

 

 

사랑스럽고 구불구불한 언덕, 반짝이는 강, 울창한 열대우림이 있는 캥거루 밸리는

 

확실히 아름다운 그림을 그립니다. 

 

아름다운 풍경 한가운데 자리 잡은 환상적인 와이너리도 많이 있습니다. 

 

시드니에서 차로 단 2시간 거리에 있는 이곳은 목가적인 곳으로,

 

몰입할 수 있는 놀라운 자연이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캥거루 강을 따라 카약을 타는 것과 푸른 언덕과 들판 사이에서 승마를 하는 것은 멋진 경험입니다. 

 

여유로운 마을인 캥거루 밸리에는 다양한 식사, 음료 및 숙박 시설이 있습니다.

 

 

 

캥거루 밸리에 가는 법

  • 대중교통으로 Kangaroo Valley를 방문하려면 먼저 Central Station에서 Moss Vale Station까지 기차를 타야 합니다. 여기에서 810번 버스를 타고 모든 놀라운 광경을 볼 수 있는 경치 좋은 계곡으로 가십시오. 대체로 여행은 3시간 미만이 소요되며 길을 따라 아름다운 시골을 통과하게 됩니다.

 

 

 

 

 

9. 쿠링가이 체이스 국립공원

 

 

 

시드니 바로 북쪽에 위치한 쿠링가이 체이스 국립공원(Ku-ring-gai Chase National Park)은 방문하기 좋은 곳이며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가 좋아하는 장소입니다. 

 

열대 우림으로 뒤덮인 언덕과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들쭉날쭉한 절벽 모양의 아름다운 자연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이 공원에는 가볼 가치가 있는 매혹적인 원주민 유적지도 있습니다.

 

 

미국에서 두 번째로 오래된 국립공원으로 산악자전거, 하이킹, 낚시, 카약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시드니에서 출발하는 환상적인 당일 여행이 될 것입니다. 

 

 

한적한 해변, 바다 위의 멋진 전망, 멋진 풍경 속 평화로운 하이킹 등 Ku-ring-gai Chase National Park는 모든 것을 다룹니다.

 

 

 

 

쿠링가이 체이스 찾아가기

  • 시드니 바로 외곽에 있지만 국립공원의 가장 아름다운 지역을 대중교통으로 방문하기는 다소 복잡합니다. 가장 간단한 방법은 중앙역에서 기차를 타고 Berowra 역까지 간 다음 그곳에서 Ku-ring-gai Chase의 경치 좋은 트레일을 따라 하이킹하는 것입니다. 기차는 정기적으로 출발하며 여행은 1시간 15분밖에 걸리지 않지만 아름다운 풍경을 따라 몇 시간 동안 하이킹을 해야 합니다.
  • 운전은 또 다른 옵션이며 국립공원으로 들어가는 세 개의 진입 지점 중 하나로 향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가장 가깝고 가장 쉽게 갈 수 있는 곳은 Mount Colah이며 차로 40분이 소요됩니다. M1을 타고 시드니에서 북쪽으로 가다가 Ku-ring-gai Chase National Park 표지판이 보일 때까지 계속 가십시오. 도착하면 주차하고 놀라운 자연을 도보로 탐험하세요.
  • Ku-ring-gai Chase National Park를 방문하고자 하는 많은 방문객들은 가장 인상적인 모든 명소를 안내하는 가이드 투어를 선택합니다. 경치 좋은 수로를 따라가는 사랑스러운 쌍동선 크루즈, 고대 원주민 암각화 방문, 호주의 환상적인 야생 동물을 가까이에서 관찰하는 등 호주의 아름다운 지역을 가능한 한 많이 볼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어느 날.

 

 

 

 

 

 

 

8. 울런공

 

 

 

시드니 남쪽 해안 평야의 일라와라 급경사면에 자리 잡은울런공은 

 

멋진 해변이 많기로 가장 잘 알려져 있으며 모두 무료 주차가 가능하고

 

대중교통이나 자전거로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노스 비치 원(North Beach One) 및 오스틴 머(Austinmer)와 같은 인기 있는 해변에는 인근에 카페, 키오스크, 바비큐 시설이 있으며 모래사장과 접해 있는 그늘진 공원이 있습니다. 

 

 

캐러밴 공원이 있는 도시 남쪽의 윈당은 밤새 모험을 즐기기에 완벽한 가족 친화적인 해변입니다.

 

 

 

울릉공에 가는 방법

  • 시드니 중심부에서 울런공까지는 차로 1시간 15분이 소요됩니다. M1이 여러분을 그곳까지 데려다줄 것이기 때문에 방향은 이보다 더 간단할 수 없습니다. 계속 남쪽으로 가다가 Wollongong 표지판이 보이면 끄세요. 돌아오는 길에 시간이 있다면 로열 국립공원의 아름다운 자연을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 호주에서 짜릿하고 잊을 수 없는 경험을 하고 싶다면 울릉공 상공에서 2인용 스카이다이빙을 능가할 수 없습니다. 전문 강사와 ​​함께 14,000피트 높이에서 60초 동안 낙하한 후 낙하산을 펴고 평화롭게 땅으로 미끄러지며 멋진 하루를 약속하는 놀라운 전망을 감상합니다.

 

 

 

 

 

 

7. 로열 국립공원

 

 

 

시드니에서 남쪽으로 차로 불과 1시간 거리에 거친 해안선에서 내륙 열대우림까지 뻗어 있는 드넓은 자연보호 구역인 로열 국립공원(Royal National Park)이 있습니다. 

 

 

걷기와 자전거 타기는 현지인들이 "나쇼"라고 부르는 공원에서 가장 좋아하는 활동입니다. 

 

레이디 캐링턴 워크(Lady Carrington Walk)를 따라 하는 셀프 가이드 투어를 포함하여 탐험할 수 있는 광범위한 트레일 네트워크가 있습니다. 

 

 

공원 내부에 위치한 번디나 마을은 도보로 30분 거리에 있는 지번 헤드(Jibbon Head)의 고대 원주민 암벽화로 방문자를 안내합니다.

 

 

 

로열 국립공원에 도착

  • Syndey 바로 남쪽에 있기 때문에 Royal National Park까지는 1시간밖에 걸리지 않으며 M1을 타고 끝까지 갈 수 있습니다. 일단 공원에 들어가면 향하기 좋은 곳은 Bundeena입니다. 도중에 아름다운 시골을 지나게 됩니다. 공원을 마음껏 즐긴 후 시드니로 돌아가기 전에 해안을 따라 조금 더 가면 울런공이 나옵니다.
  • 로열 국립공원을 방문하는 또 다른 옵션은 가이드 투어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환상적인 해안 전망을 즐길 뿐만 아니라 일부 지역 야생 동물을 엿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영광스러운 Figure 8 수영장에서 수영하는 것 외에도 해변을 따라 산책하고, 반짝이는 폭포를 바라보고,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하이킹을 즐길 수 있습니다.

 

 

 

 

 

 

6. 캔버라

 

 

 

호주는 20세기 전반부를 국가의 수도를 계획, 설계 및 건설하는 데 보냈습니다. 

 

큰 인공 호수에서 거리의 바큇살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캔버라는 토목 공학의 걸작입니다. 

 

그러나 이 도시의 독특한 삼림 지대 위치는 이 겉보기에 깨끗하고 적절한 대도시에 야생의 요소를 더합니다.

 

캥거루는 저녁에 정부 청사 근처에서 풀을 뜯고, 워터드래건은 국립 식물원에서 번성하며,

 

호주에서 가장 큰 고양이 무리는 국립 동물원을 집으로 부릅니다. 

 

호주의 다른 어떤 도시보다 1인당 더 많은 식당이 있는 캔버라의 요리 현장도 탐험을 간절히 원합니다.

 

 

 

캔버라에 가는 방법

  • 대중교통으로 캔버라까지 가는 데 일반적으로 약 4시간이 걸리므로 일찍 출발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차는 중앙역에서 수도까지 직행 운행하며, 도착하면 짧은 도보 거리에 캔버라의 모든 놀라운 명소가 있습니다. 기차가 정기적으로 출발하지 않기 때문에 여행을 계획하기 며칠 전에 일정을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단 하루 만에 캔버라를 최대한 많이 볼 수 있는 좋은 방법은 수도 주변을 둘러보는 가이드 투어에 참여하는 것입니다. 호주 전쟁 기념관(Australian War Memorial)과 국회의사당(Parliament House)은 환상적인 명소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도시를 탐험하는 동안 가이드는 이 흥미롭고 유익한 당일 여행에서 만나는 인상적인 문화 및 역사적 랜드마크에 대해 모두 알려줄 것입니다.

 

 

 

 

 

 

5. 헌터 밸리 포도원

 

 

 

뉴 사우스 웨일스에서 가장 큰 포도 재배 지역은 100개 이상의 와이너리로 가장 잘 알려져 있어

 

시드니에서 출발하는 당일 여행이나 주말 휴가를 보내기에 이상적인 곳입니다. 

 

시드니에서 북쪽으로 불과 2시간 거리에 위치한 Lower Hunter는

 

세미용과 쉬라즈 품종으로 가장 높이 평가되는 반면,

 

Upper Hunter의 울퉁불퉁한 숲지대는 Rieslings와 같은 더 향긋한 와인을 생산합니다. 

 

어퍼 헌터는 호주에서 가장 큰 말 사육 지역이기도 합니다. 

 

이 지역 전체에는 맛있는 식당, 컨트리 펍, 예술품과 공예품을 판매하는 상점으로 가득한 작은 마을이 곳곳에 있습니다.

 

 

 

 

헌터 밸리에 가는 방법

  • 헌터 밸리에는 방문할 수 있는 와이너리가 100개가 넘으므로 따라갈 수 있는 경로가 몇 가지 있으므로 어디로 향할지 알 수 있도록 미리 여행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시드니에서 어떤 옵션을 선택하든 M1에서 북쪽으로 가십시오. 그 후 Calga에서 하차하여 Tourist Drive 33을 따라 아름다운 경치를 따라 Hunter Valley의 Wollombi로 가거나 나중에 Freemans Waterhole에서 하차하여 B82를 따라 포도원으로 가십시오. 두 옵션 모두 약 2시간이 소요됩니다. 풍경이 그림처럼 아름답기 때문에 어느 쪽을 선택하든 정말 잘못될 수 없습니다.
  • 일행 모두가 맛있는 현지 농산물을 맛보고 싶다면 포도원 주변을 안내하는 가이드 투어를 이용하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여정에 여러 와이너리가 포함되어 있어 편안한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풍경은 당신이 시음하게 되는 사랑스러운 현지 와인만큼이나 놀랍습니다.

 

 

 

 

 

4. 뉴캐슬

 

 

 

뉴사우스웨일스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인 뉴캐슬은 석탄 산업이 시작된 이래 먼 길을 왔습니다. 

 

뉴캐슬의 변화는 1990년대 후반 제철소가 문을 닫고 도시의 서핑 문화가 대두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고급스러운 항구와 아름다운 해변이 있는 뉴캐슬의 대부분의 활동이 물 위에서 이루어지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좁은 해안 드리프트를 따라 랜드마크인 Nobby's Lighthouse까지 트레킹 하면 탁 트인 바다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 도시는 또한 남반구에서 가장 큰 해수 수영장으로 광고되는 미어웨더 배스(Mereweather Baths)가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뉴캐슬에 가는 방법

  • 중앙역에서 시드니에서 뉴캐슬까지 가는 데 일반적으로 2시간 30분 미만이 걸립니다. 기차를 타고 Broadmeadow 역까지 이동한 후 하차하면 도보, 버스 또는 경전철을 타고 도시의 아름다운 해안가로 향할 수 있습니다.
  • 또 다른 옵션은 직접 뉴캐슬로 운전하는 것입니다. 즉, 그다지 멀리 떨어져 있지 않은 헌터 밸리의 와이너리 여행과 방문을 결합할 수 있습니다. 시드니에서 M1을 타면 단 2시간 만에 목적지까지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Newcastle 방향이 보이면 표지판을 따라가기만 하면 됩니다.

 

 

 

 

 

 

3. 제놀란 동굴

 

 

 

시드니 서쪽의 블루마운틴 국립공원에 위치한 제놀란 동굴은

 

지구상에서 가장 오래된 동굴 체계로 간주됩니다. 

 

이 지역에 있는 300개 이상의 동굴 중 10개는 연중 내내 공개됩니다. 

 

지하 석회암 구조에는 놀라운 종유석, 석순, 웅덩이 및 강이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동굴을 탐험할 수 있는 투어가 제공됩니다. 

 

가장 인기 있는 동굴을 엿볼 수 있는 1시간 트레킹부터 좁은 통로를 통과하고 깊은 곳으로 하강하는 것을 포함하는 종일 모험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제놀란 동굴 찾아가기

  • 차로 제놀란 동굴까지 가려면 약 2시간 40분이 소요됩니다. 도중에 블루마운틴 국립공원이 사방을 둘러싸고 있는 멋진 풍경을 지나게 됩니다. M4를 타고 시드니에서 서쪽으로 가다가 A32로 바뀌면 계속 가십시오. 그런 다음 편리하게 명명된 Jenolan Caves Road로 진입합니다. 이것은 당신을 놀라운 매력으로 직접 데려다줄 것입니다. 매혹적인 동굴을 탐험한 후에는 인근 카툼바(Katoomba)로 가서 도보로 국립공원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 많은 사람들이 블루마운틴 국립공원과 제놀란 동굴을 당일 여행으로 결합합니다. 시간이 촉박하다면 가이드 투어를 이용하는 것이 더 나을 수도 있습니다. 전문 가이드와 함께 에코 포인트, 블루 레이크 등 국립공원의 주요 명소를 모두 방문합니다. 멋진 동굴은 하루 동안 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중 하나일 뿐입니다.

 

 

 

 

 

 

2. 포트 스티븐스

 

 

 

시드니 하버보다 2배 더 큰 만이 있는 포트 스티븐스는

 

낚시, 카약, 서핑에서 해안을 따라 긴 산책과 바다 절벽 하이킹에 이르기까지

 

활동적인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1979년 영화 '매드 맥스'의 배경이 된 반도 남쪽의 거대한 스톡턴 사구는 남반구에서 가장 큰 규모입니다.

 

 

모래 언덕은 승마와 4x4 경주를 즐기기에 가장 좋은 장소입니다. 

 

고래 관찰 크루즈는 넬슨 베이에서 출발하며 혹등고래가 지나가는 계절(5월~11월)에는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이 여행에서는 현지 돌고래와 펭귄도 볼 수 있습니다.

 

 

 

 

 

포트 스티븐스에 가는 방법

  • 자동차로 시드니에서 포트 스티븐스까지 약 2시간 30분이 소요되며 가는 길은 이보다 더 간단할 수 없습니다. 시드니에서 북쪽으로 향하는 M1을 타고 Newcastle을 지나 B63에서 꺼서 Port Stephens까지 직행합니다. 돌아오는 길에 시간이 있다면 잠시 들러 뉴캐슬을 둘러보거나 헌터 밸리의 와이너리 중 한 곳으로 향할 수 있습니다.
  • Port Stephens에서 액션으로 가득 찬 시간을 찾고 있다면 돌고래 관찰뿐만 아니라 샌드보딩도 할 수 있는 가이드 투어를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주변을 헤엄치는 돌고래와 함께 파도 위를 스치듯 건너는 것은 잊을 수 없는 경험입니다. 환상적인 4륜구동 투어로 하루를 마무리하며 Stockton Bright Sand Dunes 사이에서 태즈메이니아 데블, 코알라, 캥거루 등을 볼 수 있습니다.

 

 

 

 

 

 

1. 블루마운틴 국립공원

 

 

 

시드니에서 서쪽으로 차로 2시간 거리에 있는 블루마운틴 국립공원(Blue Mountains National Park) 한가운데에 도착합니다.

 

블루마운틴 국립공원(Blue Mountains National Park)은 물과 먼지, 공기 중에 끊임없이 머무르는 유칼립투스 오일 방울의 푸른 연무에서 이름을 따왔습니다. 

 

가파른 사암 절벽, 쏟아지는 폭포, 드넓은 숲이 웅장하고 광활한 자연의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전망을 즐기기에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는 국립공원의 4대 주요 도시 중 가장 큰 카툼바의 에코 포인트 전망대입니다. 

 

 

웬트워스 폴스(Wentworth Falls) 마을에서는 호주에서 가장 유명한 산책로 중 하나인 내셔널 패스(National Pass)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내셔널 패스(National Pass)는 계곡 아래로 수직에 가까운 하강을 통해 모험을 즐기는 여행자들을 안내합니다.

 

 

 

 

블루마운틴 국립공원 가는 길

  • 시드니에서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아름다운 블루마운틴 국립공원(Blue Mountains National Park)을 쉽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중앙역에서 Blue Mountains Train 노선에 탑승하세요. 이것은 단 한 시간 만에 Glenbrook까지 데려다줄 것입니다. 또는 공원의 또 다른 입구인 카툼바(Katoomba)로 계속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입구는 같은 노선을 따라 약 1시간 더 떨어져 있으며 공원에서 제공하는 가장 멋진 풍경 중 일부에 위치해 있습니다. 두 정류장에서 버스를 타고 아름다운 자연을 계속 탐험하거나 웅장한 풍경 사이로 구불구불한 길을 따라 하이킹을 할 수 있습니다. 주말에는 기차가 매우 혼잡할 수 있으므로 가능하면 주중에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 Katoomba까지 직접 운전하는 것도 또 다른 옵션입니다. 주말에는 도로가 약간 막힐 수 있지만 1시간 30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M4를 타고 도시 밖으로 서쪽으로 가다가 Glenbrook에 도착하면 A32로 갈아타세요. 그런 다음 길을 따라 카툼바(Katoomba)로 곧장 가십시오. 이곳에서 주차를 하고 도보로 산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기분이 좋으면 공원의 다른 인근 마을로 운전할 수 있습니다.
  • 아름다운 블루마운틴을 최대한 많이 볼 수 있는 좋은 방법은 가이드 투어를 통해 국립공원을 둘러보는 것입니다. 전문가 가이드와 함께 산악 마을인 류라(Leura)와 카툼바(Katoomba)를 방문하고 메갈롱 밸리(Megalong Valley)의 멋진 전망을 감상하고 캥거루와 코알라와 같은 토종 동물을 가까이서 볼 수 있습니다.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많아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즐거운 하루입니다.
728x90
반응형